문제점
- 유지보수 대상자원 및 유지보수 협력업체의 증가에 다른 유지보수 서비스 품질 및 계약관리의 어려움 - 최적화 되고 일관적인 유지보수 서비스의 필요성 부각 - 각기 다른 업체들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의 일원화되지 않은 지원 기술지원 절차 - 유지보수통합 관리 효율성의 저하
해결방안
- 단일 창구 제공 - 전문 유지보수 관리 경험 적용 - Project Manager의 유지보수 종합관리 - 통합 보고서 관리를 통한 일원화
기대효과
- 유지보수 업무의 효율화 및 운영업무의 생산성 향상 - 신속 정확한 현황 파악이 가능한 통합보고서관리 - 다양한 이기종 장비의 유지보수 단일화 창구로 부터 해결 - 각 제조사별 World-Wide Database를 통한 신속한 문제해결방안 제시 - 고객운영 환경에 맞는 서비스레벨 제공